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제17대 국회의원 당선 동문 축하연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4-08-02

우리대학교(총장 정창영)와 우리대학교 동문회(회장 이병무)는 7월 5일 저녁 6시 30분 동문회관 3층 대연회장에서 "제17대 국회의원 당선 동문 축하연"을 열었다. 김동건 동문이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는 조재국 교목의 기도로 시작됐으며, 참석자 소개와 기념품 증정식에서 이병무 동문회장과 정창영 총장은 참석한 국회의원들에게 꽃다발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정창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17대 국회에 진출한 동문을 비롯해 고위공직을 맞고 있는 동문에게 국가발전과 함께 연세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는 당부의 말씀을 했다. 이어 이병무 동문회장은 축사에서 뜨거운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후 김원기 국회의장은 답사를 통해 제17대 국회의원을 대표해서 축하연을 개최한 동문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그리고 강무림 동문(성악 76입)의 축가와 심치선 동문의 건배제의가 있었으며, 아카라카를 함께 외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 날 축하연에서는 제17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17명의 동문이 참석했고 김우식 대통령 비서실장, 김주현 행정자치부 차관, 김칠두 산업자원부 차관, 안병영 교육인적자원부 부총리, 김영일 스포츠 투데이 회장 등 공직 재직 동문, 주요 언론사 간부 등 2백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제17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56명의 연세 동문이 당선됐다.

 

vol. 392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