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분야: 시간제근로자
2. 세부업무: 행정업무 보조(우편물 수발, 사무실 관리, 기타 사무보조 등)
3. 지원자격
가. 타 대학 소속 학부 재학 또는 휴학생(졸업생/수료생 불가, 연세대학교 학생 불가)
나. 우대사항
- 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 컴퓨터활용능력(한글, PPT, 포토샵) 가능자
- 유관업무 경력자
4. 근무조건
가. 시급: 10,03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8:30~15:00 (휴게시간 0.5시간 제외, 일 6시간 근무)
다. 계약기간: 최대 11개월 (연장불가)
라. 근무시작일: 2025. 8. 1. (조정가능)
마. 근무지: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행정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새천년관 412호)
5.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 사진, 성명,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제외),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필수 기재
나.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양식)
라. 합격 후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 전체 기재)
- 본인 명의 급여통장 사본 1부
-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서약서 1부
- 신용보증보험증권 1부
-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1부
7. 제출방법
가. 제출기한: ~2025. 7. 21.(월), 적격자 채용 시 조기 마감 가능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gsi@yonsei.ac.kr)
- 이메일 제목: '정보대학원 시간제근로자 지원_000(지원자 성명)'
다. 문의: 정보대학원 행정팀 (☏2123-4539, gsi@yonsei.ac.kr)
8. 기타
가. 합격 후 신원조회 및 조사, 경력 조회(성범죄 경력조회 포함)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 시 제출한 사본(PDF)에 대하여 추후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면접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합격자를 결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