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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원주시인재육성기금 지원대상자 선발 공고 2016.07.15~2016.07.22

원주시공고 제2016 - 1200

2016 원주시인재육성기금 지원대상자 선발 공고

 

원주시인재육성기금의 지원대상자를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6630

 

원 주 시 장

 

 

1. 선발인원 및 지급액

 

분야별

선발인원

()

1인당

지급액(천원)

지급총액

(천원)

비고

총계

21

 

52,000

 

학업성적

고등학생

8

1,000

8,000

 

대학생

8

4,000

32,000

학업장려금 

특정분야

고등학생

2

1,000

2,000

 

대학생

2

4,000

8,000

학업장려금 

연속지원

대학생

1

2,000

2,000

전년도수혜자

 

 

 

2. 서류교부 및 접수

. 서류교부 : 원주시인재육성기금 지원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 접수기간 : 2016. 7. 15() ~ 2016. 7. 22()(,일요일 제외)

. 접수장소 : 원주시청 자치행정과(7)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보내실곳 : (26384) 강원도 원주시 시청로 1 원주시청 자치행정과

3. 지원자격 및 심사기준

. 지원자격

공고일 현재 우리시 관내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시민의 자녀 또는 본인으로

분야별 아래 성적을 갖추어야 하며, 대학생은 공고일 현재 4년제 대학교 재학생으로 만30세 이하인 자(휴학생 제외)

 

구분

학업성적분야 우수

특정분야 우수

2, 3

: 20161학기 3월과 6월에 실시한 전국연합학력평가(모의고사) 성적이 3영역 이상 1등급 이내 이며, 유형을 다음과 같이 선택한 자 (인문계 : 수학 자연계 : 수학 )

1

: 20161학기 3월과 6월에 실시한 전국연합학력평가(모의고사) 성적이 국어, 수학, 영어 3개 영역에서 1등급 이내

공고일 전일부터 1년이내 개인 종목으로 도단위 인대회 1 또는    전국단위 공인대회 3위 이내 입상

1학년 : 1학기 성적 4.5(4.3)기준 3.7(3.54) 이상

2~4학년 : 직전학기 성적 및 현재학년 1학기 성적 모두 4.5(4.3)기준 3.5(3.34) 이상

 

연속지원 : 전년도 최종 선발된 대학생 중 위 지원자격을 갖춘 자

형제, 자매 등 세대당 2인이상 신청시 최고점자 1인 선발

1차 서류평가 면제(학업성적 우수 대학생)

- 대 상 자 : 고등학교 재학 시 학업우수자로 선발 되었던 자

- 선발인원 : 1차 서류전형 총 선발인원 중 30% 이내

- 위 학업성적우수분야 지원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2차 면접평가 시행

특정분야우수자 선발인원에 따라 1차 서류면제 선발인원 변동가능

. 심사기준

1차심사 : 고등학생 및 대학생

[학업성적 우수 인재]

 

항목

2016년도 평가표

배점

배 점 기 준

합계

100(102)

비 고

성적

80

80

상위 1%이내

각 과목별 평가

(선택과목포함)

75

상위 2%이내

70

상위 4%이내

80

~

62.22

· 학점별 점수부여

학점×22.223×0.80(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4.5점 기준>

- 최상 : 4.5×22.223×0.8=70.00

- 최하 : 3.5×22.223×0.8=62.22

* 4.3점 만점학점은 환산표의거 4.5점으로 환산하여 산식 적용

거주기간

10

·

10

거주기간 16년 이상

- 본인, , 모 중 최장 거주자의 거주기간으로 심사

 

- 최장 거주한 사람의 주민등록초본(주소이력포함) 제출

8

거주기간 13년 이상

6

거주기간 10년 이상

4

거주기간 7년 이상

2

거주기간 4년 이상

1

거주기간 1년 이상

재산상황

10

·

10

0~ 49,999

부와 모의

월평균 건강보험료 합산액

8

50,000~ 99,999

6

100,000~ 149,999

4

150,000~ 199,999

2

200,000~ 249,999

1

250,000~ 299,999

0

300,000~

봉사활동

(가점)

2

24시간이상

1

24시간미만 ~ 12시간이상

0

12시간미만

 

자원봉사 실적 확인서 : 1365자원봉사, dovol, VMS에서 발급한 확인서만 인정

최종 동점자 발생시 성적, 거주기간, 재산상황, 봉사실적 순서에 의해 순위 결정

[특정분야 우수 인재]

 

항목

2016년도 평가표

배점

배 점 기 준

합계

100(,)

성적

10

10

공고일 현재 학기 내신 성적이 전과목 중

4개 과목 이상 5등급 이내

7

5등급 미만

10

~

 

· 학점별 점수부여

학점×22.223×0.80(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4.5점 기준>

- 최상 : 4.5×22.223×0.1=10.00

* 4.3점 만점학점은 환산표의거 4.5점으로 환산하여 산식 적용

거주기간

10

·

10

거주기간 16년 이상

- 본인, , 모 중 최장 거주자의 거주기간으로 심사

 

- 최장 거주한 사람의 주민등록초본(주소이력포함) 제출

8

거주기간 13년 이상

6

거주기간 10년 이상

4

거주기간 7년 이상

2

거주기간 4년 이상

1

거주기간 1년 이상

재산상황

10

·

10

0~ 49,999

부와 모의

월평균 건강보험료 합산액

8

50,000~ 99,999

6

100,000~ 149,999

4

150,000~ 199,999

2

200,000~ 249,999

1

250,000~ 299,999

0

300,000~

수상실적

70

·

70

전국대회 1

64

전국대회 2

58

전국대회 3, 1

 

최종 동점자 발생시 면접점수, 수상실적, 성적, 거주기간, 재산상황 순서에 의해 순위 결정

봉사점수(가점)

- 제출대상 : 대학생 중 학업성적우수 지원자

- 제출의무 : 의무사항은 아니며 봉사실적 해당되는 경우 제출

- 봉사실적기간 : 2015. 07. 20. ~ 2016. 06. 30.

 

2차 심사(학업성적)

- 대 상 : 1차 심사에 합격한 대학생

- 인 원 : 12(최종선발인원의 1.5배수)

- 방 법 : 면접 실시

- 면접일시 : 2016. 8월 예정(1차합격자 추후 통보)

- 면접장소 : 시청 7층 회의실 예정

- 최종선발 : 10(학업성적 8, 특정분야 2)

· 면접점수로만 최고득점자 순 선발

· 특정분야 면접은 동점자 발생 시 시행

· 특정분야 지원인원 미달 시 학업성적 우수자 중 선발

 

연속지원대상자 심사

- 대 상

·전년도 선발 되었된 대학생

·금년도 최종 선발 되지 않은 학생 중 1차 심사 최고점수 취득자

- 학업성적우수자로 전년도 성적이상이어야 함

 

4. 제출서류

인재육성기금지원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자기소개서[별지제2호 서식] 및 서약서[별지 제3호 서식]

개인정보제공동의서[별지 제4호 서식]

학생의 가족관계증명서(한부모의 경우 혼인관계증명서 및 기본증명서 추가)

[발급장소 : 면사무소, 동주민센터, 시청1층 민원과, 대법원홈페이지]

주민등록초본(주소변동사항포함, 부모와 본인중 최장거주자의 것 첨부)

[발급장소 : 면사무소, 동주민센터, 시청1층 민원과,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시 홈페이지]

재학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고등학생의 경우 학업분야 : 전국연합학력평가 성적통지표(3·6),

특정분야 : 1학기 성적이 기재된 학교생활기록부

- 발급장소 : 초중고대 행정실, 면사무소, 동주민센터, 시청1층 민원과]

- 복 학 : 현재학년 1학기 및 휴학 직전학기성적

2015년도 부와 모의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장소 : 국민건강보험공단홈페이지, 전화로도 발급가능(1577-1000)]

입상증명서(특정분야 신청자에 한함, 공고일 전일부터 1년 이내의 것)

자원봉사실적(학업분야 신청자 중 해당자에 한 함)

 

5. 기타

인재육성기금 지원대상자 발표 : 2016. 8월경 개별통보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을 취소 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자치행정과 (033)737-2262로 문의바랍니다.
 

제출서류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