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청년TLO 육성사업 2018.11.09

청년TLO 육성사업




원주캠퍼스에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학/석사졸업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청년TLO 사업에 대한 참여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사업은 대학이 보유한 기술의 민간이전·창업 및 이를 통한 기업의 혁신 역량 제고를 담당할 청년 기술이전 전문가를 육성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지난 2년 이내에 원주캠퍼스를 졸업한 이공계 학사/석사 소지자(00명)를 6개월간 산학협력단에서 연구원으로 채용하여 기본교육을 진행하고 이후 연구실(실험실) 또는 협약기업 등에서 취업 및 창업을 위한 기술관련 연수과정을 거친 후 관련기업 등으로의 취/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 사업 참여자에게는 6개월간 1인당 세전 학사졸업자 158만원, 석사졸업자 175만원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또한, 서울 경기권 거주자를 위해서 서울과 원주지역중에 원하는 지역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원주산학협력단에서는 원주캠퍼스 출신의 미취업자에게 일정기간 취업준비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에서 동 사업을 창업지원단, 대학원, 학생복지처 등과 공동연계하여 진행 중이오니, 관심 있는 미취업 졸업자(2년 이내)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TLO 육성사업 Q&A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 청년TLO 육성사업 참여자 모집 

- 대상: 원주캠퍼스 이공계 학/석사 졸업자 중 미취업자 


- 미취업 이공계 학·석사 졸업생(졸업2년 이내)/만 34세 이하

- 석·박사 재학생 지원불가

- 이공계 : 과학기술대학, 보건과학대학(보건행정학과 제외)


- 신청기간: 2018.12.31.(월)  오후 4시 까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서류 제출)  

- 방법: e-mail 신청 (brandonlee@yonsei.ac.kr

  * 온라인 신청자 대상 추후 자세한 사항을 별도 안내할 예정

  * 원주산학협력단 : 산학관 113호

- 참여관련 문의 사항 : 산학협력단 인사총무팀 (033-760-5261)

- 첨부: 청년TLO 육성사업 Q&A 1부, 신청서 1부 



 


연세대학교 원주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