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개

보도자료

[2015.5.26.] (주)로하스텍 이노비즈 인증 수여 및 발전기금 전달 2015.08.18

연세대 원주캠퍼스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로하스텍
이노비즈 인증 수여 및 발전기금 전달 행사 개최!!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박인식)527() 오후 230분 부총장실회의실에서 대학측 정건섭 원주부총장을 비롯해 신태민 원주산학협력단장, 김희중 원주LINC사업단장, 박인식 창업보육센터장이, 관계자측 양희봉 강원지방중소기업청장과 강철규 ()로하스텍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이노비즈 인증 수여 및 발전기금(1,000만원) 전달식(이하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달식은 내빈 소개, 환영사 및 인사말씀, 이노비즈 인증서 수여, 창업보육센터 발전기금(1,000만원) 전달 및 감사패 전달과 간담회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연세대학교 원주LINC사업단과 교내 창업보육센터 사업간의 창업지원활동에 연계시너지를 창출함과 동시에, 대학의 산학협력 플랫폼이 더욱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정건섭 부총장은 교내 창업요람내의 창업기업이 대외적으로 공신력있는 이노비즈 인증을 받을 정도로 성장하고 있어 학교의 창업 노력의 보람을 느끼며, 더욱이 창업보육 발전기금까지 기부하는 상생의 모범을 보여 주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치하 하였다.

* 이번 전달식에 참여하는 ()로하스텍은 현재 연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기업이며, 가족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로하스텍은 창업보육센터를 통하여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환경공학부 교수 및 벤처캐피탈리스트(VC)의 멘토링과 특허지원 등을 받았다. ()로하스텍은 고객에게 안정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신뢰를 얻고, 이를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에게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사회, 경제, 인류 발전과 행복에 기여하여야 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창립한 환경/에너지/환경농업, 기술 개발 보급 전문 기업이다. ()로하스텍 강철규 대표는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고위자과정 동문이기도 하다

*별첨(용어설명: 이노비즈): ‘기술혁신 활동을 통해 기술 경쟁력의 확보가 가능하거나 미래 성장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이 선정한 기업을 말한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창업후 3년 이내에 벤처기업인증에 중점을 두고 창업후 3년 이후에는 이노비즈기업 신청을 하고 있다. 이노비즈인증을 받기위해서는 기업 업력이 3년 이상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