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2 교내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2017.08.07~2017.08.11
-
※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7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 신청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장학생(교내 행정부서 업무보조)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7. 8. 7(월) 오전 9시 ~ 8. 11(금) 오후 5시
2. 신청자격 :
- 대상자 : 신촌캠퍼스 소속 학부재적생(재학생, 휴학생, 초과학기자 신청가능)
- 성적조건 :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생
- 신청제외 : 2017-2학기 신/편입생, 의과대학, 치과대학, 간호대학 소속 학생, 원주캠퍼스소속 이중전공자 등
3. 신청방법 : 학사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온라인 신청)
4. 근로시간/장학금액 : 한 학기 120시간 필수 / 시급 7,000원 총 840,000원
5. 선발방법 : 장학취업팀에서 배정한 학생을 근로부서에서 면담 후 최종선발
6. 장학금 지급방법 : 근로부서에서 근로시간 통보에 따라 1회 또는 2회(학기 중간, 학기말) 지급함
※ 장학금은 학사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계좌로 지급되오니, 학사시스템에 계좌가 미등록되어 있는 학생은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국가근로 또는 기타 교내근로와 중복 불가합니다.
8. 선발일정 : 근로지 배정 (8.23(수) 오후 3시 근로부서 면담대상자에게 SMS 발송) > 근로부서 면담 (8.24(목)~25(금)) > 근로부서 면담 후 선발확정 > 근로시작 (9.1(금)~)
※ 근로부서는 배정된 부서에서 8.24(목)~25(금) 기간에 유선 통보합니다.
※ 학사포탈에 등록되어 있는 핸드폰으로 SMS 발송 및 유선 연락할 예정이오니,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미리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8. 1.
학생복지처 장학취업팀 02-2123-8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