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학사지원 장학금

장학금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교내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17.02.13~2017.02.17

 

2017학년도 1학기 교내근로장학생(교내 행정부서 업무 보조)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17213()오전9~ 217()오후 5

 

2. 신청자격 :

- 대 상 자 : 신촌캠퍼스 소속 학부 재적생(재학생, 휴학생, 학기초과자)

- 성적조건 :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생

- 자격제외 : 2017-1학기 신.편입생, 의과대학, 치과대학, 간호대학생

    원주캠퍼스소속 이중전공자, 국가근로대상자 등

 

3. 신청방법 : 학사시스템(http://portal.yonsei.ac.kr)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온라인 신청)

- 학사시스템 신청만으로 신청 완료(신청서 별도 제출 불필요)

- 근로장학금은 타 장학금(등록금+생활비 등)과 중복수혜 가능함.

- 근로성적이 F이면, 다음 학기 근로장학생 신청 불가

 

  ※ 교내 각 부서(각대학 전산실습실, 대외협력처 홍보팀, 교목실 등)에서 2017-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으로 추천받은 학생도 상기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해야 배정이 가능함.

 

4. 근로시간 / 장학금액 : 한 학기 120시간 필수 / 시급 7,000원 총840,000

5. 선발방법 : 장학팀에서 배정한 학생을 근로부서에서 면담 후 최종 선발

6. 장학금 지급방법 : 근로부서에서 근로시간 통보에 따라 1회 또는 2(학기중간, 학기말)

에 지급함

    ※ 장학금은 학사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계좌로 지급되오니,

             학사시스템에 계좌가 미등록 되어있는 학생은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국가근로 또는 교내 근로부서를 중복할 경우 장학금 지급 불가

8. 선발통보 : 2017227() 학사포탈에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발송

     ***근로부서는 배정된 부서에서 통보함.

 

 

학 생 복 지 처 장 학 취 업 팀 (2123-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