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사 시행 및 차량 통제 안내(노천극장 및 경영관 주변 도로 보수) 2017.10.25

공사 시행 및 차량 통제 안내(노천극장 및 경영관 주변 도로 보수)

 

1. 교내 차량 통행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도로보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 보수 위치는 논지당과 경영관을 잇는 도로 구간으로, 주요 공사위치는 노천극장 앞 삼거리 및 경영관 앞 삼거리입니다. 두 구간은 도로 선형이 일부 돌출되고 폭이 좁아지는 부분이 있어 이를 보완하고자 합니다.

 

3. 해당 공사의 신속하고 안전한 진행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차량 통제 및 우회를 실시하고자 안내해드립니다.

 

. 통제구간 : 노천극장 ~ 경영관

. 우회경로 : 본관 후면 ~ 스팀슨관 후면 도로 이용

. 통제기간 : 20171029() ~ 1112()

(음악관은 위 기간 중 진출입이 가능하나 [10. 30.() 오후 13:00 ~ 17:00, 4시간]

동안 불가피하게 전면 통제가 진행되므로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4. 주요 공사 내용

. 노천극장 앞 삼거리 돌출 소나무 위치 이동 후 도로 폭 확보

. 경영관 앞 삼거리 도로선형 변경(언더우드뜰 방향)

 

5. 협조요청사항

. 동문 및 북문으로 진입하신 차량은 논지당 후면(청송대 입구)에서 본관후 면으로 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음악관 이용차량은 기존과 동일하게 도로 이용이 가능하나 백양로 지하 주차장 방향에서 이용하실 경우 본관 후면도로를 이용하여 진입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 공사구역과 인접한 노천극장 주변에서는 서행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 보행시에는 공사 소음과 먼지발생이 우려되어 가급적 본관과 아펜젤러관측의 언 더우드뜰 보행로를 이용하여 주시고, 공사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 이동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