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도 여름 계절제수업 등록안내 2017.05.29
-
신촌/국제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1 ) 등록취소 요청서.hwp CLOSE TOOLTIP
2017년도 여름 계절제수업 등록 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고지서출력 및 등록
본교
2017. 06.08(목) 09:30 ~
06.09(금) 17:00
학사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등록확인
학사포탈 → 학사관리(ID, PASSWORD) → 학사포탈시스템 → 등록
→ 출력/등록 → 등록확인서 (계절)
수업 기간
2017. 06. 26(월) ~
2017. 07. 14(금)
3학점/2학점 강의 - 주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7. 07. 20(목) ~ 07. 25(화)
1. 수강료: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1) 학점당 수강료: 110,000원
2) 실험실습비: 물리, 화학, 생물과목/20,000원, 통계, 전산과목 10,000원 추가됨.
3) 교양체육 수강료: 별도 공지
4) 사회봉사(UCI2001) 과목 및 중학생멘토링캠프(UCR1001):수강료를 납부해야 함.(이후 학생 계좌로 등록금을 환급함)
*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각각 고지되므로 고지된 금액으로 입금하여야 하며 한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 취소
1) 수강신청 및 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와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
2) 불가피하게 등록 취소를 해야 할 경우, 취소요청서 및 구비서류와 함께 학사지원팀(kysin@yonsei.ac.kr)에 제출해야 함: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접수 불가함.
- 기업체 취업: 재직증명서, 인턴은 인턴 (예정)증명서
- 군입대자: 입영통지서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진단서 또는 의사 소견서
3) 등록금 반환 금액
- 개강 전일(06/23[금])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 개강 후 1/3(06/30[금])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2/3
- 개강 후 2/3(7/7[금])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1/2
-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수강 취소 불가
4)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재되어 있어야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등록 취소 이전에 학사포탈에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서 미리 입력해야 함).
3. 기타:
1) 학점제 인턴십프로그램(학부선택, 1학점) 과목 신청과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http://career.yonsei.ac.kr/ 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기 바람. 질문이 있을 경우 장학취업팀에 문의함.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