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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18.08.27 ~ 2018.08.31
기타 신촌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 시간제 근로자

 

2. 모집인원 : 1명

 

 

 

■ 지원자격
1. 반드시 2,4년제 대학재학생(재학생 주간에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및 휴학생(휴학생 우대)
    (대학원생,졸업생,방송통신대학,싸이버대학,직업학교 재학생은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주요업무
1. 사무보조
2. 사무실 정리, 정돈, 비품정리, 문구류 및 주방정리
3. 문서수발
4. 기타

■ 근무조건
1. 근로계약 : 시간제근로자(1년 단위 계약, 최대 12개월까지 가능, 재계약 없음)
2. 근무시간 : 8시 30분 ~ 15시 30분 (월~금) (휴게시간 0.5시간월 130시간 한도)
3. 시급 : 7,530원 + 주휴수당 별도
4. 근무 : 2018. 9. 3(월) 예정 (그 전에 4-5일 정도 인수인계를 합니다.)

 

5. 근무장소 :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연세로 50, 성암관 201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두가지 양식 모두 자유양식)

 

* 위 양식을 이메일로 제출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18년 8월 27일(월) ~ 31일(금) 17:00 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 jyunb4@naver.com -> [제목: 시간제근로 지원합니다]
3. 문의: 02-2123-842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지원팀에서 원하는 학생
1. 부지런하고 성실, 근면한 학생, 근로시간을 엄수하는 학생, 책임감이 있는 학생
2. 성격이 꼼꼼하고 비품, 물건 등 정리정돈을 잘 하는 학생
3. 담당선생님의 지시사항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학생
4. 예의바른 학생

※ 최종합격자는 추후 재학증명서(또는 휴학증명서) 등 필요서류를 제출하며,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