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진행중인 채용

2019 학년도 경영대학 전임교원 초빙 공고 2018.03.26 ~ 2018.04.23

2019 학년도 경영대학 전임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대학

학과

세부전공

인원

Specific Qualifications

경영대학

경영학과

오퍼레이션* (OM)

2

* 임용시점에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도 지원 가능

재무*

회계

 

2. 지원자격

. 지원시점 기준 박사학위 취득 후 연구 또는 교육경력 1년 이상인 분을 원칙으로 함 (추가자격조건에 별도 자격이 명시되어있는 경우 이를 따름)

. 사립학교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본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분

. 소정학점에 대한 영어강의 의무를 원칙으로 함

 

3. 제출서류

. 지원서 출력본 2부 및 종교상황서 출력본 1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학사, 석사, 박사 각 학위과정별)

  * 사본제출도 가능하나,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는 해당 증명서 원본(공식증명서)을 공개강의 및 면접시 제출해야 함

다. 연구실적목록 및 연구실적개요 (본교 소정양식) 출력본 각 2부

  * 대표업적(3편이내)은 연구실적목록상의 "대표업적"란에 표시할 것

. ""의 연구실적목록 및 연구실적개요를 수록한 CD 또는 USB (원본파일 형식 유지)

. 박사학위논문 수록 CD 또는 USB (PDF/MS-Word/HWP 중 하나의 파일형태로 저장)

  * , 마를 하나의 CD(또는 USB)에 저장하여 제출하여도 무방함

. 20153월 이후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사본 각 1

  * 게재 예정 업적은 증빙서류 제출시 인정 가능

. 추천서(2인 이상의 동일 전공분야 교수 또는 전문인) 1

  * 추천서에 지원자의 지원대학, 지원학과 및 완전한 성명을 밝히고 밀봉 후 밀봉선에 반드시 추천인이 서명 또는 날인할 것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4. 서류접수기간

이메일(신청서) 접수: 2018. 3. 26() ~ 2018. 4. 23(), ysb@yonsei.ac.kr

- 연구 실적물 접수: 2018. 3. 26() ~ 2018. 4. 30() 17:00시 마감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시까지 도착 분에 한함

 

5. 서류 접수처

- 경영대학 행정팀 (경영관 406)

-  (우편번호 037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0 경영관 406호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행정팀

 

6. 심사기준 및 단계

. 전공영역 적합성 심사 (1단계)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학문적 우수성 및 전체업적 심사 (2단계)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해당 대학()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 공개강의 및 면접 (3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 및 발표능력, 학문적 발전가능성, 대학에의 기여도,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7. 결과통지

.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최종합격자는 전자우편으로 개별통지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당할 수 있음

. 서류접수시 학위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사본을 제출한 경우 공개강의 및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해당 학과에 공개강의 및 면접시 원본을 제출해야 함

 

9. 기 타

. 임용시기는 2019학년도 1학기를 원칙으로 함

. 비기독교인도 지원 가능

. 임용시 융·복합교육 활성화를 위해 유사학문분야 학과()에 내부겸직으로 임용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람(02-2123-5438 / ysb@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