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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안내 2017.01.01 ~ 2017.12.31
직원 신촌

 

■ 안내사항
본 연세대학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에 온라인 지원서를 등록하시면 상시채용 지원자풀(pool)에 보관됩니다.
(접수된 지원서는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합니다.)
계약직원 채용수요가 있는 일선부서에서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 모집 분야 및 인원

1. 모집분야: 행정·학사·연구 사무지원
2. 근 무 지: 서울(신촌) 또는 인천(송도)
 
■ 자격 요건
1. 우리 대학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2.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취업 가능한 졸업예정자
3. 전 학년 GPA 4.5 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6.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7. 관련 자격증(사서, IT 관련 등) 및 영어 능력 우수자 우대
 
■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전형절차는 필요 시 변경 가능하며, 각 전형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 지원방법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www.yonsei.ac.kr) 왼쪽 하단 → 채용공고 →
“직원채용" 내 해당 게시물의 [온라인지원서 작성]
1. 교내 각 기관별 인력 필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한하여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해당 기관의 서류 심사 과정을 거쳐 적합한 후보자에게 추후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2. 상시채용시스템에 입사지원서가 등록되어 있더라도, 타 채용공고 기간에는 다시 지원을
하셔야 합니다.
3. 지원서 등록, 수정 및 삭제는 이 시스템을 통하여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지원자는 최소 2개월 단위로 채용 시스템에 접속하여 지원서를 확인/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유의사항
1.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근무 가능합니다(연 단위 계약). 
2.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3.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4.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 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 관련문의 : 연세대학교 총무처 인사팀
- 전화 : 02) 2123-2168
- 이메일 : personnel@yonsei.ac.kr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