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연세소개 캠퍼스안내 캠퍼스 견학/신청

연세소개

캠퍼스 견학/신청

- 10명 이상 100명 이하 중학생 이상 연령의 단체 대상
- 신촌: 월-금 10:00, 14:00, 16:00 진행 (캠퍼스 견학 미운영 기간 제외)
- 국제: 금 14:00 진행 (캠퍼스 견학 미운영 기간 제외)

- 총 75분 소요되며, 학교홍보영상 시청, 학교 소개, 홍보대사와의 질의응답 등 실내견학과 캠퍼스 내 주요 건물을 둘러보는 실외견학으로 구성됩니다.

대상⸱인원

중·고등학교, 교육청, 복지기관, 종교단체 등 중학생 연령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10명 이상 100명 이하의 인원만 신청 가능합니다. 100명을 초과하는 단체는 인원을 나누어서 다른 시간대로 신청 바랍니다. 10명 미만의 소규모 모임의 경우 예약 없이 13시 투어로 오시기 바랍니다. (초등학생의 경우 문의 바랍니다.)

신청 방법

- 신청 이후 해당 날짜가 공휴일로 지정되는 경우(예: 선거일, 대체공휴일 등) 또는 학교 일정이 생기는 경우(예: 논술시험 등)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견학은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견학일 8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공문은 불필요합니다.
- 견학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최소 14일전까지 홍보팀(02-2123-857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형버스 출입 안내

버스를 이용하는 예약 단체는 신촌캠퍼스 남문 또는 국제캠퍼스 정문으로 들어와 주차유도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편의지원

장애와 관련된 편의 제공이나 휠체어 접근성 정보 등의 안내가 필요하시면 홍보팀(02-2123-8572)으로 학교 방문 최소 7일 전까지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식당 이용

단체로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학생식당(02-2123-4073)으로 연락 바랍니다.

오시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해드리며, 개인 차량 및 단체버스 이용 시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의사항

- 신청하신 시간에 맞춰 오시기 바라며, 도착시간 지연 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완료 이후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프로그램에서 특정 학과 탐방 및 강의 청강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대학교 캠퍼스는 수업 및 연구가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외부인 출입이 금지된 곳에 학생들이 허가 없이 출입하거나 소음 등으로 인해 수업 및 연구가 방해되는 일이 없도록 인솔 담당 선생님들의 주의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교내 면학 분위기를 위해 허가받지 않은 단체 방문객의 교내 자체 견학은 불허합니다.

견학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