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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설명간호사에게 물어 보세요"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6-08-30

세브란스, 제안제도 등 고객서비스 강화 세브란스병원(병원장 박창일)은 최근 전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을 위한 제안제도' 및 '설명간호사제'를 운영하며 고객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 '제안제도'는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나 프로세스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것으로 현재 32건이 접수된 상태다. 이와 함께 운영되는 '설명간호사 서비스'는 각 임상과별로 1명의 전담 설명간호사를 비롯해 본관 외래 각 층에서 환자들을 맞아 진료과 및 주치의 선정은 물론 고충 상담과 자세한 진료실 위치 안내까지 해결해 주고 있다. 설명간호사 서비스는 기존에 시행하고 있는 '설명 잘하는 세브란스 캠페인', '음료수 제공 서비스'와 함께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vol. 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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