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6-04-14

총무처(처장 홍순훈)는 4월 6일부터 14일까지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어치브코리아 조한용 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과장/부장 이상의 직원들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부하직원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하는 코칭의 방법을 창출했으며, 주임 이하의 직원들은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감성 서비스와 응대의 방법을 개발해 제안했다.

 

vol. 42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