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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소식

[연세 뉴스] 학생복지처 다기능카드 발급 신입생 · 교직원 4월 12일 교부 재학생 4월 10일까지 신청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1996-04-01

학생복지처에서는 이번 학기부터 신입생 및 재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다기능카드를 발급한다.
신입생은 3월 25일까지 이미 발급신청서를 제출하고 한일은행에 계좌를 개설한 바 있는데, 다기능카드 발급을 원하는 재학생은 4월 10일까지 한일은행에 발급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에 따라 신입생과 교직원에게는 오는 4월 12일, 재학생에게는 4월 30일에 각각 카드가 교부될 예정이다. 이번에 발급되는 다기능카드는 캐시카드, 직불카드, 도서관 출입증, 신분증의 역할을 하게 되며 이에 따라 총무과와 교무과에서는 기존의 신분증을 발급하지 않는다. 다만 시간강사의 경우 교무과에서 신분증을 발급한다.

 

vol. 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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