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2017 연세 바이오기술 페어 성황리에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12-28

2017 연세 바이오기술 페어 성황리에 개최

 

창의연구 포스터 발표와 OPEN LAB 진행해

 

 

지난 11월 24일 생명시스템대학 생명공학과(학과장 정형일)가 제2공학관 B001호, B039호에서 ‘2017 연세 바이오기술 페어’를 생명공학과 주관, 면역백신기반기술개발센터, 단백질기능제어이행연구센터(TRCP/ERC) 주최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부생, 대학원생, 학과 교수등 13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창의연구 포스터 발표에서는 3, 4학년 학부생으로 구성된 총 27팀이 참가하여 연구 결과를 발표했고 최우수 1팀, 우수 7팀이 우수 연구상을 수상했다. OPEN LAB 행사는 1, 2학년 학부생 70여 명이 참여해 학과 내 연구실을 방문하고 학부와 대학원 간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행사는 생명공학의 학문적,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해 생명공학도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또한 정형일 교수(생명공학과 학과장)가 생명공학과 소개 강연으로 전공과 진로를 소개했으며 강연 후에는 참가자들의 리셉션 시간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생명공학과는 앞으로도 이러한 학과 구성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여 학부생, 대학원생 및 학과 교수 상호 간의 친밀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우리 대학교 생명공학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고취하는 교류의 장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vol. 61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