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원주캠퍼스 소식] 제17대 윤방섭 원주부총장 취임식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08-31

 

17 윤방섭 원주부총장 취임식

 

 

17 윤방섭 원주부총장 취임식 8 11 오전 11 원주캠퍼스 대학교회 대예배실에서 진행됐다. 신임 원주부총장은 1983 우리대학 상경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86년동대학원 경영학 석사와 1991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원주부총장은 그동안 원주교무처장(2008.8.~2012.7.) 정경대학장 정경창업대학원장(2014.8.~2016.7.)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원주부총장은 학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산업경영학회 이사, 한국기업윤리학회 상임이사, 한국로고스경영학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원주부총장은 취임사에서기독교 정신을 이어받아 교육과 연구 제반분야에서 자랑스러운 미래를 실현해나가겠다.”앞으로 원주캠퍼스는 명실공히 교육중심대학의 탁월한 모범을 보이고 개의 특성화된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연구경쟁력을 갖추도록 이라고 말했다. 또한대학 재정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대학의 발전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면서 지역을 섬기며 지역과 더불어 발전하는 모범적인 대학이 되도록 하겠다.”면서구성원들이 지녀왔던 헌신과 사랑의 전통을 회복하고 자부심과 보람의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덧붙였다.

 

한편, 김용학 총장은 임명사에서먼저, 지난 2년간 학교 안팎으로 대단히 어려운 여건 속에 원주캠퍼스 성장에 지대하게 공헌한 16 정건섭 원주부총장님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드린다.”윤방섭 원주부총장을 중심으로 원주캠퍼스의 모든 교직원 여러분이 섬김과 나눔의 정신에 입각한 공동체 문화를 발휘하도록 힘써달라.” 전했다.

 

 

vol. 600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