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2015 대학원 재상봉 행사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11-29

2015 대학원 재상봉 행사 개최

 

동문 한자리 모여 화합 다지는 소중한 시간

 

 

우리 대학원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학창 시절을 추억하고 새로운 백양로를 만끽했다. 지난 11월 11일 백양누리에서 ‘2015 대학원 재상봉 행사’가 열렸다. 학부 중심의 동문회 활동을 탈피해 대학원 동문의 상대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다양한 동문들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대학원 동문들이 참석해 재회의 기쁨을 누렸다.

 

새롭게 단장한 백양로 투어에 이어 본격적인 재상봉 행사가 오후 7시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됐다. 정갑영 총장, 신현윤 교학부총장, 박진배 행정대외부총장, 김상준 대외협력처장, 전혜정 대외협력부처장을 비롯해 각 대학원 동창회장 및 사무국장, 각 대학원장들이 자리해 동문들을 환영했다.

 

정 총장은 이날 “연세 동문으로서 모교를 찾은 졸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오랜만에 찾은 새로운 백양로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정겨운 대화를 나누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우리 대학교 동문 합창단 ‘세들처럼’의 공연이 준비돼 축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만찬이 끝난 뒤에는 세브란스 체크업 건강검진권, 은수저 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경품추첨 이벤트가 이어져 다수의 동문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대학원 재상봉 행사는 매년 10~11월 사이 정례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vol. 59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