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생명공학과, 동문회와 함께 ‘바이오리더스포럼’ 열어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10-02

생명공학과, 동문회와 함께 ‘바이오리더스포럼’ 열어

 

 

생명공학과(학과장 권호정)와 생명공학과 동문회(회장 조은경)가 ‘2015 생명공학과 바이오리더스포럼’을 지난 9월 4~5일 양일간 기화리조트(가평 소재)에서 개최했다.

 

본 행사는 학부와 대학원을 중심으로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다. 올해에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동문, 학과 교수를 포함해 180여 명이 참석했다.

 

이인석 교수(생명공학과)의 기도를 시작으로 권호정 학과장, 조은경 동문회장의 인사말, 양융, 김정한, 변유량 은퇴교수 및 정건섭 부총장(원주캠퍼스)의 격려사, 정은지 교수(생명공학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어서 대학원생 포스터 발표회와 반재구 동문의 ‘바이오테크 시대의 진정한 투자’에 대한 강연으로 희망찬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문회에서는 학생회장, 부회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학과와 동문회에서는 반재구, 정형일 동문에게 ‘닮고 싶은 동문상’을 수여했다.

 

한편, 둘째 날에는 동문 임원진과 학과 교수가 생명공학 발전을 위해 토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여러 동문들의 따뜻한 후원과 대학원생 및 학과 교수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생명공학과는 매년 동문회와 함께 바이오리더스포럼를 개최해 구성원 간의 긴밀한 교류로 학과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vol. 587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