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캠퍼스 소식] 2015 Yonsei Biotech Fair 성황리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11-29

2015 Yonsei Biotech Fair 성황리 개최

 

● “창의연구 포스터발표, OPEN LAB 및 진로탐색강연”

 

 

생명시스템대학 생명공학과(학과장 권호정)가 지난 11월 13일 오후 1시 제3공학관 C040호에서 “2015 Yonsei Biotech Fair"를 개최했다. 생명공학과가 주관하고 BK21플러스 생체기능시스템사업단, 단백질기능제어이행연구센터(TRCP/ERC)의 후원, ㈜오뚜기, 씨제이 제일제당㈜, ㈜농심 등의 협찬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학과 교수, 학부생, 대학원생 및 동문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창의연구 포스터발표는 3,4학년 학부생으로 구성된 총 28팀이 참가해 연구 결과를 발표했으며 이중 우수 연구상을 시상했다. OPEN LAB 행사에서는 1,2학년 학부생 70여 명이 참여해 학과 내 연구실을 방문하고 학부와 대학원간의 소통의 기회를 가지며 생명공학의 학문적,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는 등 생명공학도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진로탐색 강연에는 생명공학과 87학번 동문 이용갑 센터장(㈜오뚜기)과 88학번 동문 남경화 팀장(씨제이 제일제당㈜)의 강연으로 전공과 진로에 관한 실질적인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생명공학과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학과 구성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해 학과 교수, 학부생, 대학원생 및 동문 상호간 친밀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vol. 59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